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4월 20일 나는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2023년 4월 20일 나는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하늘에서 세 마리의 새가 각기 다른 곳에서 날아와서는 세 마리의 새가 모여들고 세 마리의 새가 함께 날아가고 있었다. 전 세계인들의 미래가 걱정되어서 안절부절 못했지만 기존의 국제사회가 돌아가지 않아서 걱정 했던 것 같다. 어린 시절에는 잘 몰랐다. 미래 걱정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국제사회의 향방에 전 세계인들의 미래 걱정을 하기 시작 했던 것 같다. 학창 시절에 공상 세계밖에 모르던 나였다. 어릴 적에는 내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제부도에서 비행기를 봤었다면 서울특별시 마포구 하늘에 비행 물체가 멈춰있었다. 하늘에 비행 물체가 떠 있었다. 하늘을 올려다 보았는데 비행 물체가 떠 있었던 것이다. 갑자기 UFO를 하늘에서 보게 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