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슨의 2024 예언 : 트럼프 대통령 재선, 비트코인 폭등, 3차대전 발발, 세계경제 폭락프로파일 manmandyy

미국에서 오래전부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심슨즈는 일루미나티가 자신들의 미래계획을 미리 보여주는 것으로 의심받고 있습니다. 심슨즈는 과거에도 수많은 미래 사건들을 예언하여 맞췄던 것으로 유명하였는데, 2024년에 이루어질 더욱 놀라운 예언으로 충격을 선사합니다. (너무 신봉하기 보다는 일단 재미로 보세요)

1. 트럼프 대통령 재선 당선 후 사망

심슨즈는, 트럼프가 처음 당선되기도 전인 2015년 방영분에서 2024년에 트럼프가 재선될 것을 예언하는 것 같습다. 2015년 <미래의 바트>편에서 호머 심슨은 과거로 날아갔다가, 우연히 <2024 트럼프>라는 푯말을 보게 됩니다. 트럼프가 2016년에 대통령에 초선되었으니, 그 전인 2015년 방송에서 2024년 재선을 얘기했다는 것은 대단히 쇼킹한 예언입니다.

2024년에 관한 심슨즈의 다른 에피소드에선 트럼프가 사망해서 관속에 있는 장면이 나와 또다른 충격을 주는데, 아마도 2가지 에피소드의 예언이 모두 맞다면, 대통령 당선 직후 사망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만약에 트럼프가 정말 암살되는 계획이 이뤄진다면, 가장 큰 이유는 CBDC(중앙은행이 통제하는 디지털전자화폐 )반대일 것입니다. 트럼프는 지속적으로 디지털화폐를 반대해 왔는데, 가령, 2024년 1월 17일 뉴햄프셔 유세에서는 "연방준비제도의 디지털화폐 발행을 불허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우면서 "그들이 국민들의 돈을 가져갈 수 있기 때문"이라는 주장을 폈습니다. ㅡ연합뉴스, 2024. 1. 18

그런데, 디지털전자화폐는 베리칩 등 각종 생체칩으로 연결되어 세계 모든 인류를 통제하는 핵심적인 수단인데, 그것을 경제리더인 미국이 반대하면 계획에 심각한 차질을 빚을 수밖에 없으니 죽여야만 하는 것이죠.

2. 세계 경제 붕괴

심슨즈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서는 경제전문가들이 TV에서 2024년에 세계경제가 붕괴했다는 것을 설명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2024년을 다룬 심슨즈의 에피소드들을 종합하면, 2024년에는 AI에 의한 대량해고, 핵전쟁 등이 일어나는데, 그렇다면 세계경제가 붕괴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이상한 일입니다.

3. 비트코인 폭등

다른 에피소드에서는, TV프로에서 2024년에 비트코인 시세가 무한대인 것을 알려주는 장면이 나오는데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맞다면 비트코인은 엄청난 폭등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큰손들의 모든 돈을 투자해도 무한대가 되지는 않기에 실제로 코인가격이 무한대가 되지는 않겠지만, 그만큼 가격이 폭등한다는 장난스러운 표현이라 여겨집니다.

비트코인이 폭등한다는 것은, 상대적으로 달러의 투자매력이 급락하여 대체자산인 비트코인에 투자한다는 점을 의미하고, 이는 미국경제가 엄청난 불황일 것을 시사한다고 봅니다.

4. 아기언어 번역기 출시

2024년에 주인공 호머의 배다른 형제는 아기번역기를 발명합니다. 이 기계는 아기가 원하는 것을 알려주는 오래된 숙원을 풀어준 기계입니다. 아기가 "놀아달라", "아프다", "안아달라"는 것을 부모가 안다면 훨씬 더 수월할 것입니다.

5. AI에 의한 인류 대량 해고

심슨즈의 에피소드 중에는 2024년에 AI와 로봇이 대량생산에 투입되는 바람에 호머를 포함한 인간들이 대량해고되는 내용이 나옵니다. 지금의 AI 발전 추세로 보면 일어남직한 일입니다. 그러나, AI가 뭔지도 잘 몰랐을 옛날에 2024년을 콕찝어 예언했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2023년까지는 대량해고가 거의 없었음 )

6. 3차세계대전 발발

1987년 11월 22일에 방영된 에피소드에서는, 2024년에 3차대전이 일어난다고 예언돼 있으며, 다른 에피소드에서는 2024년에 ( 3차대전이라는 말은 없고) 단지 핵전쟁이 일어난다고 예언돼 있습니다.

놀랍네요. 이런 예언이 맞다면, 작은 핵전쟁이든 3차세계대전이든 세계에 엄청난 폭풍이 불어닥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인 2024년에 대규모전쟁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그것은 아마도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 연합의 계획 때문일 것입니다.

많은 국가와 많은 기관에서 2025년부터 전세계 베리칩 이식을 시작한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가령, 박영숙 유엔미래포럼대표는, <유엔미래보고서 2045>에서 "2025년 바이오컴퓨터(=초소형 생체 컴퓨터)가 나오면 결국 결제시스템은 칩으로 몸 속에 들어간다고 본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뭔가 알고 있으니 이런 대담한 주장을 하겠죠? (그밖에도 2025년부터 여러국가에서 생체칩 이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과거의 자료들이 있었으나, 오랜만에 찾아봤더니 감추어진 것 같음 )

2024년에 뭔가 전세계적인 재앙이 일어나게 함으로써 2025년부터 순차적으로 세계단일정부나 세계단일통화나 통합칩이 존재해야할 명분을 만드는 것이리라 봅니다. 물론 예언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