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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이즈게임즈 무한대 (ANANTA) 그외

넷이즈게임즈 무한대 (ANANTA)

치열한 경쟁 예고한 2025년의 서브컬처 게임시장... "누군간 죽는다"

스타스튜디오 망월 오픈월드 (망월 | 삭월 테스트 PV: 달의 정령과 함께하는 도시 모험!) 유튜브 분석

https://youtu.be/CYTWMB5g4eQ?si=K5s3XsuopAFDPpGy

https://youtu.be/m2OJMsgXeSg?si=55SKD7iK0vTm69S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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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오늘 저희가 준비한 소식 여기까집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어지는 뉴스특보에서 전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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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9 날씨] 내일 대체로 흐리고 중부 곳곳에 눈…추위 풀려

추위는 한결 누그러졌습니다. 올해 마지막 해넘이와 새해 첫 해돋이는 대체로 맑은 날씨 속에 볼 수 있겠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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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 대통령, 공수처 3차 소환 불응…‘체포 영장’ 가시화?

[앵커] 윤석열 대통령이 공수처 3차 출석 통보에도 조사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위법한 소환에 응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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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각 중앙사고수습본부

[앵커] 이번에는 사고수습본부가 차려진 국토교통부로 가보겠습니다. 정부 세종청사에 취재기자가 나가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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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류 충돌 경고 후 ‘메이데이’…급박했던 관제탑 교신

[앵커] 공항 측은 착륙하려던 여객기에 '조류 충돌'을 경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경고 이후 2분 뒤 기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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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떼 충돌이 원인?…주변에 철새도래지 위치

[앵커] 계속해서 사고 경위 다시 한 번 짚어보겠습니다. 사고 직전, 무안공항 관제탑은 조류 충돌 경고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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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가족 ‘침통’…이시각 무안공항 대합실

[앵커] 무안국제공항에는 탑승자 가족들이 모여 수습 상황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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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신 훼손에 신원 확인도 난항…공항에 임시 안치소 마련

[앵커] 사고가 난 지 12시간이 지났지만 신원이 확인 안된 시신이 많습니다. 착륙 과정에서 큰 폭발과 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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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참사’ 승무원 2명 서울 이송…이 시각 서울이대병원

[앵커] 181명의 탑승객 중 구조된 건 승무원 두 명이 전붑니다. 이 중 한 명이 치료를 받고 있는 병원을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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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종자 수색 마무리…이 시각 무안공항

[앵커] 이번에는 사고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무안국제공항에 손민주 기자 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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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콕 출발 5시간 만에…시간대별 재구성

[앵커] 사고 여객기는 태국 방콕을 출발해 무안공항까지는 순조롭게 비행했지만, 착륙과정에서 참사를 피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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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폭발·화재…처참한 사고에 꼬리만 남았다

[앵커] 처참한 사고에 항공기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훼손됐습니다. 꼬리 부분 일부만 겨우 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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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박했던 현장 수색…신원 확인 난항

[앵커] 사고 직후 현장에선 구조작업이 벌어졌습니다. 사고 20분 만에 첫번째 생존자를 발견했고 3분 뒤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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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기어 내리지 않은 채…동체 착륙 끝에 충돌

[앵커] 사고 당시 영상을 보면 여객기는 바퀴를 내리지 않고 비행기 동체로 착륙을 시도했습니다. 비행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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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객 181명 중 사망자 179명·구조 2명”

KBS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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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177명 사망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금으로부터 약 12시간 전 안타깝고 참담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삼가 희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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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웃 돕기 성금 모금

KBS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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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는 어제 오전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를 전하는 특보에서 사고 항공기가 폭발하는 제보 화면을 한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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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9 날씨] 내일 새벽까지 중부 내륙에 눈…내일 오전까지 미세먼지↑

중부 내륙에 눈이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내일 새벽까지 강원 영서와 충북, 전북과 경북 북동부에 1cm 안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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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전쟁 그리고 선거’ 2024년 국제10대 뉴스

[앵커] 올 한 해 지구촌은 격동의 해를 보냈습니다. 전쟁과 이상 기후로 고통의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전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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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 행사 줄취소에 콘서트 ‘중단’…‘불꽃쇼’ 6개월 운항 금지

[앵커] 참사 희생자를 애도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새해맞이 행사와 콘서트들도 잇따라 취소됐습니다.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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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정상 애도…“한국 국민과 슬픔 함께”

[앵커] 해외에서도 이번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등 각국 정상들이 진심 어린 위로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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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권도 일제히 추모…“정쟁 멈추고 유가족 지원에 최선”

[앵커] 여야 정당도 모두 추모와 사고 수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정국 현안 관련 공세를 자제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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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수습까지 1인 4역…‘쌍특검법’ 처리 고민

[앵커] 최상목 권한대행은 이제 사고 수습 총지휘까지 1인 4역이 됐습니다. 이러다 정책 공백이 생기는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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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목, 연이틀 무안 방문…“조사 과정 투명하게 공개”

[앵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은 오늘(30일)도 전남 무안공항을 찾아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유족을 만났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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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덕수 직무정지 효력 인정…정족수 논란은 재판부 판단”

[앵커] 헌법재판소가 별도 결정이 있기 전까진 한덕수 국무총리에 대한 탄핵소추안 의결과 이로 인한 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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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한 내란죄 수사권 논란…발목 잡는 공수처법

[앵커] 윤 대통령 측은 공수처가 내란죄를 수사할 권한이 없다며 수사 자체가 위법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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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수처, ‘윤 대통령 체포영장’ 전격 청구 배경은?

[앵커] 공수처가 윤 대통령에 대해 전격 강제 수사에 나서기로 결정한 배경에 주목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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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정사 첫 현직 대통령 체포영장 청구…이 시각 서부지법

[앵커] 오늘(30일) 새벽, 공조수사본부가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현직 대통령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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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사 트라우마 유가족 심리지원 시급

[앵커] 이번 사고로 많은 분들이 큰 충격을 받았고, 또 슬픔에 잠겨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고가 준 정신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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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의 추모 행렬…전국 곳곳 합동분향소

[앵커] 광주·전남 외에도 전국 곳곳에 희생자를 추모할 합동분향소가 마련됐습니다. 한겨울 추위에도 안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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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인척, 지인들 찾아 조문…이 시각 광주 합동분향소

[앵커]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한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희생자가 가장 많은 광주광역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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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사는 엄마 보러 갔다가…“장례라도 잘 치르길”

[앵커] 사고 여객기에 탔던 태국인 2명의 사연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승무원을 꿈꾸던 20대 대학생은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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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호텐트 속 웅크려 밤새 통곡…“믿기지 않는 현실”

[앵커] 무안공항에는 어젯밤(29일)부터 유족들이 머무를 수 있도록 구호 텐트가 설치됐습니다. 한순간 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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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현장서 이틀째 수색…이 시각 무안공항

[앵커] 사고 현장 수습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희생자 시신이 모두 수습된 가운데, 유류품 찾는 작업이 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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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연] 조종사 훈련 충분했나…사고 조사 쟁점 따져보니

[앵커] 사고 원인 조사와 관련해서, 전문가와 함께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국토부 항공조사위원회 조사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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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박스 분석 속도, 손상 정도에 달렸다

[앵커] 이번 참사의 원인과 경위를 밝혀줄 핵심 증거, 블랙박스 분석이 시작됐습니다. 사고기를 만든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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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류 탐지 레이더 있었다면…퇴치 직원 1~2명 뿐

[앵커] 이렇게 위험성이 컸지만, 조류 충돌을 막을 장비와 인원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국내에서 무안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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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영향평가도 ‘조류 충돌 위험’ 경고

[앵커] 이번 참사의 1차 원인, 지금 보신대로 조류 충돌이 유력하게 지목되고 있습니다. 무안공항은 철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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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륙 허가에서 둔덕 충돌까지, 9분 동안 무슨 일이?

[앵커] 사고 여객기가 착륙 허가를 받고 충돌하기까지, 딱 9분이었습니다. 이 9분 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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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족 대표단 “희생자 시신 바닥에 방치”…희생자 3명 장례식장 안치

[앵커] 희생자 가족들은 무안공항에 마련된 임시 텐트에 머물고 있습니다. 유족 대표단은 성명을 내고 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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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생자 10여 명 신원 미확인…이름 호명되자 울음

[앵커] 참사 이틀째, 희생자 179명 가운데 지금까지 164명의 신원이 확인됐습니다. 시신 훼손이 심해 아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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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기종, 하루 평균 14시간 이상 날았다…“강도 높은 조사”

[앵커] 사고 여객기가 길게는 하루에 열여섯 시간 비행한 날도 있다고 어제(29일) 저희가 전해드렸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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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사 하루 만에 동일 기종 회항…또 ‘랜딩기어 이상’

[앵커] 그런데 참사 바로 다음날인 오늘(30일), 제주항공의 같은 기종 여객기에서 또 랜딩 기어 이상 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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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중 장치’도 소용 없었다…랜딩기어 왜 안 내려왔나?

[앵커] 사고 여객기에서 '랜딩 기어', 바퀴가 나오지 않은 걸 두고도 여러 의문이 제기됩니다. 이중, 삼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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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홀딩 픽스’ 진입…비행고도 급변 탓 실패

양쪽 엔진에서 불꽃이 튀었을 즈음. 비행 고도는 450피트까지 낮아졌다, 625피트까지 급상승합니다. 175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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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엔진도 ‘조류 충돌’ 흔적, 양쪽 다 꺼졌나

[앵커] 이번 참사의 여러 의문 가운데 일부를 저희 취재진이 사고 직전 항적을 통해서 유추해 볼 수 있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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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공항 둔덕 위 로컬라이저 왜?

[앵커] 항공기에 큰 손상을 입힐 수 있는 구조물, 이런 게 있으면 안 된다는 지적, 보셨습니다. 그렇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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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주로 끝 264m 거리에 ‘콘크리트 둔덕’…왜?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특집 KBS 9시 뉴스입니다. 탑승자 백여든한 명 가운데 생존자는 불과 두 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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